본문 바로가기
여행

배곧 치킨: 건강한 빠삭 쌀통닭 '빠통'에 가다.

by 핑크 뮬리 2021. 10. 6.

빠통 배곧점
031-319-8285


나는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이어트는 더 힘들다. 식단 조절하는 다이어트 기간에도 치맥의 유혹을 뿌리치기가 힘들다. 다이어트는 해야 되고, 건강하게 치킨을 먹을 수 있는 빠통을 선택하였다. 빠통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테라생맥주와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치킨

 

1)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는다. (글루텐프리)
2) 쌀로 튀겼는대도 바삭하고 맛있다.
3) 냉동닭이 아닌 생닭을 사용해서 훨씬 맛있다.
4) 생맥주(테라)가 맛있다.
5) 치킨집에서 떡볶이를 먹을 수 있다. (치떡 세트가 있음)

 

 

배곧 아비뉴프랑에 정말 사람이 많다. 선선한 날씨에 매장 앞에 앉아서 회, 고기, 치킨 등을 먹으러 나오는 사람들이 많다. 겨울이 오기 전 선선한 날씨를 즐겨야 한다. 우리도 밖에서 빠통 치킨을 먹기로 했다. 바로 옆집에 새로운 치킨집이 크게 생겨서 슬프다. 이러다 가게가 없어지는 거는 아닌지 불안하다.ㅠㅠ(우리는 2주일에 1번은 빠통 가기 때문이다.) 남편은 양념, 나는 후라이드를 좋아하기에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을 시켰다. 감자튀김도 같이 곁들여 나오는데 두꺼운 감자가 착착 입에 감긴다. 생감자를 썰어 그 자리에서 튀긴다고 한다. 

 

매장 외부
매장 내부

 

특별하게 세트메뉴에는 치킨에 불닭주먹밥과 계란탕이 들어간다. 계란탕은 소주파와 치킨은 맥주파가 둘 다 만족하는 안주인 것 같다. 골뱅이세트도 치킨에 골뱅이가 같이 나와서 소주파와 맥주파가 둘 다 만족할 수 있다.

 치떡세트는 치킨반마리와 떡볶이를 주문하여 둘다 즐길 수 있어서 나중에 배달주문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술 안먹는 사람, 아이들을 위한 에이드 음료도 판매한다. 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치즈볼, 치즈스틱도 판매한다. 노가리, 먹태와 같은 마른 안주도 팔기에 2차 장소로도 적절하다. 치킨 이외에는 다른 음식은 안먹었지만, 건강한 재료로 치킨을 만들기에 다른 안주나 음료들도 맛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긴다. 

 

메뉴판 

 

테라2병 주문하면, 두꺼비 미니키링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다. 
건강한 치킨




위치: 경기 시흥시 서울 대학로 264번 길 7
https://place.map.kakao.com/1654047168

 

빠통 배곧점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7 (정왕동 2523)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