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천장이 높고 넓은 '카페 온화'에 가다. (광주공항 카페)

by 핑크 뮬리 2021. 10. 5.
카페 온화 광주 송정점

시댁이 광주공항 근처여서 광주에 온 김에 카페에 들렀다. 개업한 지 몇 달 안된 '카페 온화'에 두 번째 방문을 했다.
천장이 높고 내부가 넓어서 개방감이 있는 카페이다. 사람도 적당히 있어서 독서하기 매우 좋았다.

카페 온화
카페 온화
카페 온화


카페 온화 외부를 보면, 이렇게 샤랄라 한 공간도 있고, 파릇파릇한 푸른 공간도 있어서 예쁘게 다양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멀리 갈 필요 없이 광주공항 근처의 카페 온화에 와서 개방감이 넓은 공간을 느끼고 사진을 예쁘게 담을 수 있겠다.

카페 온화
카페 온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를 시켰다. 원두를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다. 남편은 'ON BLEND'을 골랐고, 나는 카페라떼를 골라서 신맛이 나는 'HWA BLEND'를 골랐다.

카페 온화 메뉴판
커피 원두 종류


다양한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았다.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정말 맛있어 보였지만, 우리는 배가 불러 디저트 주문은 하지 않았다. 수플레는 딸기 수플레, 벌집 수플레, 베리베리 수플레 3가지나 있었다. 가격은 쪼꼼 비싼 감이 있다.
인스타에 올리면 매우 예쁠 것 같은 수플레다. 이외에도 콜드 브루와 밀크티도 있었다.

카페 온화 디저트
카페 온화 디저트


드디어 우리가 시킨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가 나왔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를 여유 있게 마시면서 3시간 동안 독서를 했다. "커피는 하루 한잔은 마셔야지~"

카페 온화 음료

카페 와서 커피 마시고, 독서도 하고 힐링했다.

카페 온화 위치 확인하세요~~^^

위치: 광주 광산구 용보로 51번 길 23 1층
https://place.map.kakao.com/887389496?service=search_pc

카페온화 광주송정점

광주 광산구 용보로51번길 23 1층 (송정동 328-4)

place.map.kakao.com



댓글